Search

Sparkly CLOUD 환불규정

Last edited
2024/10/13 16:36
Tags
Terms

Sparkly CLOUD 환불 규정

1. 가상 서버(VPS)

사용자는 서비스 사용 기간에 비례하여 남은 일수만큼의 금액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단, 트래픽 비용이 차감된 금액으로 환불됩니다.
추가 서비스 기간 제외: 회사의 이벤트 또는 서비스, 보상 등을 통해 무료로 추가된 기간은 환불 계산 시 포함되지 않습니다.
환불 요청 기한: 구매 후 7일 이내에 환불 요청 시에만 가능하며,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요청 시 사용된 트래픽 및 리소스 양에 따라 환불 금액이 조정됩니다.

2. 단독 서버(Bare Metal)

단독 서버의 경우 환불 시 세팅 비용 55,000원이 추가로 부과되며, 연장 고객에게는 해당 비용이 면제되지 않습니다. 연장 고객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3. 무상 서비스

무상으로 제공된 서비스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4. 환불 요청 시점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 또는 재화 공급이 시작된 일로부터 7일 이내에 환불을 요청해야 하며, 이 기한을 초과한 환불 요청은 불가능합니다.

5. 환불 규정 예외 사항

특정 상품(한정 판매 상품, 파트너사 상품)의 경우, 해당 환불 규정이 다르게 적용될 수 있으며 파트너사 상품에 대하여 별도의 환불 규정이 적용됩니다.

6. 명의 확인

환불 요청 시 구매 당시의 고객 정보와 환불 요청자의 명의가 일치해야 하며, 일치하지 않을 경우 환불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7. 법률 위반 시 환불

고객의 행위에 의해 법률기관에 따른 수사, 제재 등이 발생할 경우 해당 기관의 판단에 의거하여 환불이 진행됩니다.

8. 환불 불가 상품

사전에 공지된 특정 상품은 환불이 불가능하거나, 별도의 계약에 의해 환불 조건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9. 환불 불가 사유

고객이 약관에 명시된 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경우
제3자가 환불을 요청하거나 제3자의 계좌로 환불을 요구하는 경우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중 고객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문제 발생 시

10. 특별 계약

환불과 관련된 상세한 내용이나 특수 계약이 있는 경우, 해당 계약 내용에 따라 환불 절차가 진행됩니다.